전화영어 1위 올해는 꼭 원어민과 대화해봐요~





해마다 영어 정복은 새해계획중 가장 1순위를 차지합니다. 그만큼 영어가 우리생할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이지요. 우리가 영어권 국가가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는 영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영어 회화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영어를 할려는 것 같습니다.


영어를 배우는 것이야 가장 좋은 것은 유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나라에 가서 실제로 부딪혀 보고 체험을 하다보면 말이 안 늘래야 안 늘 수가 없습니다. 하다못해 외국에 여행만 가봐도 우리가 배웠던 영어 단어나 문법 보다는 의사소통에 더욱 더 몰입하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학이 좋지만, 그렇게 가기가 쉬운 것이 아닙니다. 가장 큰 이유는 돈이겠지요.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몇 백 몇 천만원 하는 비용을 대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하는 것이 영어학원이나 동영상 강의겠지요. 


혼자하는 것보다는 낫겠지만, 이것도 별로 신통치 않을때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집단별로 가르치다 보니 학생 개개인의 학업 성취도를 평가하기도 힘들고, 시간, 공간의 제약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것이 전화영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며 왜 전화영어가 인기가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눈높이 교육입니다. 1:1 로 전화를 통해서 교육을 하다보니, 남의 눈치 보지 않아도 되고, 영어로 말을 잘 못해도 창피해할 이유가 없습니다. 혼자만 진행을 하기 때문이지요. 이것이 전화영어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 하나는 바로 꾸준함입니다. 실제로 전화영어를 하다보면 하루에 10분, 20분 정도 진행이 되는데, 매일 매일 반복이 되고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실력이 늘어나게 되있습니다. 또한, 잠깐 틈을 내서 하기 때문에 일하는 중간이나 저녁에 집에 와서도 시간적인 여유를 내기가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원이나 다른 방법 보다 꾸준히 하기가 좋습니다.


여러가지 장점때문에 전화영어를 선호하지만 너무 많은 업체와 학원이 있어 어떤 곳을 고를지 헷깔리기만 합니다. 이럴때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곳을 택한다면 괜찮지 않을 까요? 랭키닷컴이라는 순위사이트에서 무려 148주간 1위를 달린 전화영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매드포스터디> 라는 사이트인데 이곳을 추천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


저렴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합니다. 1개월에 2만원씩 할인을 해주며, 여러달 신청할 경우 그 할인율도 더 커지게 됩니다. 다른 곳과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벨이 다양합니다. 자신이 영어를 못한다고 좌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8단계나 되는 레벨이 있기 때문에 아주 기초부터 고급영어까지 두루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원처럼 자신의 레벨에 맞지 않고, 쫓아가기 급급하게 진도를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나만의 개인 교사이기 때문이지요.





처음부터 신청을 하지 마시고 무료 레벨 테스트를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가입을 하게 되면, 좀 더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가 있기 때문에 꼭 상담을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무료레벨 테스트 [바로가기] - 자신의 레벨진단을 통해 꼭 맞는 교육을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 실력이 늘어난다면...


만약에 영어를 잘 구사할 수 있다면, 어떤 점이 달라질 것 같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영어를 잘 하게 되면 미드나 영화를 볼 때 자막 없이 볼 수 있어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자막에 시선이 고정되는데 화면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또한 영어 실력이 좋아진다면 지금보다는 훨씬 자신의 생활이 윤택해질 것 같지 않으신가요? 비단 영어를 안다는 것은 영어 자체만을 안다는 것일 수도 있지만, 엄청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얻는 것입니다. 덧붙여 엄청난 양의 정보를 획득할 수도 있는 기회를 얻는 다는 것이기도 하지요. 자신의 나아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한번 도전에 보시기 바랍니다.


2014년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한 작심 100일 스타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