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돈 한푼 안드는 공짜 노하우


영어의 궁금적인 목적은 커뮤니케이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리 문법을 잘 익히고, 단어를 많이 알아도 외국인 앞에서 말한마디 못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요즘은 문법보다도 회화 공부에 많은 비중을 두는 것 같습니다.


무심코 방문했던, EBS 사이트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그야말로 정보가 넘칩니다. 정보가 없는 것이 아니라, 찾지 못할 뿐이지요. 어딘가에는 반드시 원하는 정보가 있지만,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으로 찾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요즘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많은 제약이 없어졌습니다. 찾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어디서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다른 방법에 의지하지 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얼마든지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를 가지고도 영어를 충분히 배울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더 살아 있는 영어를 배우는 방법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연히 EBS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기본 EBS 페이지 말고, EBS english 페이지가 있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원이나 기타 다른 시스템도 좋지만 무료로 혼자 공부할 때는 여기보다 좋은 사이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http://www.ebse.co.kr/ebs/index.laf





특히나, 다양한 커리큘럼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일상적인 회화도 종류가 많고, 영어 작문, 일기 쓰는 법등 정말 하고자 한다면 충분히 다른 유료 강좌 보다도 배울게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특히나 스타 잉글리쉬를 자주 듣습니다.





TV 에 나오는 유명 스타들의 이야기를 토크 형식으로 진행하는데, 대화가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자연스레 영어 듣기가 향상됩니다. 더욱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나온다면 더 집중해서 들을 테니 자연스레 영어 구문 하나하나에 더 신경써서 듣게 되더군요. 그런의미에서 듣기 실력 향상을 위해 이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보는 재미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알겠지만, 정말 다양한 방송 들이 있습니다. 생활영어도 있고, 영자 신문 읽기도 있고, 작문도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를 무료로 듣을 수 있다는게 정말 커다란 행운입니다. 진작에 발견하지 못한것이 안타까울 정도이니까요.





다른 유료 인터넷 강의도 훌륭하지만, 여러가지 강의를 한꺼번에 듣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다른아닌 수강료가 많이 들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EBS 사이트는 모든게 공짜 이니 부담없이 여러가지 강의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직접 방문 하셔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후회 하지 않을 겁니다~ 올해는 꼭 영어를 정복하세요.


EBS english 도 훌륭하지만, 아직도 이것만으로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 한 글을 참고하시어 또다른 영어 정복의 길을 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원어민과 얘기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전화영어 알아보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