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히든싱어 시즌2가 막을 내렸습니다.

생방송으로 치뤄진 이번 결승전에서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는 바로 

휘성편의 주인공 김진호씨 입니다.







히든싱어 시즌 2 를 뜨겁게 달궜던 주인공


사실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는 히든싱어 휘성편에 출연해서

시즌2 내내 입에 오르내렸던 인물입니다.

덕분에 휘성의 옛날 노래가 다시 조명되어, 요새는 정말 많은 곳에서 노래가

흘러나오고, 각종 온라인 차트에서도 인기몰이를 다시 하고 있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이미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를 

어느 정도 예견할 수 있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창 능력자들도 정말 실력이 뛰어나서 이번에는 정말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를 가리는 것이 쉽지 않았을 것이고,

이번 방송에서는 순전히 시청자들이 결정한 것이나 다름없었습니다.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능력자들의 실력


사실 이번 생방송 무대는 정말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뿐만이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도 너무나 훌륭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원조가수를 뛰어 넘을 만한 실력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임창정 편에 나왔던 주인공도 잘했지만,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조성모 편의 주인공 임성현 씨는 정말 가공할 만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뮤지컬 공연을 한다고 하는데,

아마 이번 히든싱어를 통해서 더욱 더 사랑받지 않을까 싶네요.


깔끔한 생방송 진행과 녹화방송 같은 재미들


역시나 전현무 MC 는 진행을 참 잘 하는 것 같습니다.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를 가리는 무대이니 만큼 긴장이 많이 되었을텐데

정말 녹화방송처럼 광고 멘트를 외치는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더욱이 중간에 초청공연을 했던 지난 히든싱어 시즌1의 주인공들도

깔끔한 무대를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뭐, 인터뷰 하고 근황묻고 할줄 알았더니

무대만 딱 보여주고 들어가서 오히려, 깔끔하고 좋더군요.


아무튼 이번 방송을 통해서 생방송도 통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준것 같네요.





아마 이번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를 끝으로

제작진의 고민이 정말 많아 질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2는 시즌1과는 비교도 안되게 사람들의 관심도 많아지고,

인기도 엄청 늘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마 시즌3를 또 어떤식으로 어떤 가수들로 무대를 꾸며야 하나

머리속이 복잡해 질 것 같네요.

벌써 부터 시즌3에 어떤 가수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승철, 이승환, 전인권... ㅎㅎ 뭐 아직도 나올 가수들은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에 언급한 가수들이 나오면 좋겠네요. 다들 개성이 강한

가수들이니까요.


벌써 부터 히든싱어 시즌3가 기대가 되네요. 언제 또 시작을 하게 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