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정복은 누구나 꿈꾸는 일중의 하나입니다. 학업 성취뿐만이 아니라, 취업 승진에도 막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지요. 영어를 배우는 데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원어민 화상영어를 추천합니다.





원어민 화상영어 는 얼굴만 보고 하는 것일까요?


원어민 화상영어의 장점은 전화영어의 장점과 학원 수업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방법입니다. 전화영어의 무엇보다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어디서나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에 약간 문제가 있을 수가 있는데 원어민 화상영어 는 그런 점을 보완해 줍니다.


선생님의 설명 판서가능


사실 배우다 보면은 말로써는 다 전달하기 힘들때가 있는데 원어민 화상영어 는 선생님이 친철하게 판서를 해주기 때문에 훨씬 시각적으로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습득이 빠르겠지요.


빠른 교정과 교재를 공유


원어민 화상영어는 화상을 통해서 진행하다 보니 영작을 하거나 교재를 보고서 할때 틀린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이 바로바로 교정을 해주기가 쉽습니다. 그러니, 아무래도 음성으로 하는 것 보다는 원어민 화상영어 로 하는 것이 훨씬 정확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수업 내용을 그대로 녹화


원어민 화상영어의 또다른 장점은 화면을 녹화할 수가 있습니다. 선생님의 판서나 교재 내용을 녹화해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학습이후에 무한 반복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 효과가 상승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는 초보인데, 어디서 부터 따라가야 하나?


원어민 화상영어는 아무나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최고 레벨이 좋다고 높은 단계의 수업을 신청하면, 학습 진도를 따라 갈 수가 없겠죠.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들어야 하는데, 일단 레벨테스트를 받아보시기를 권합니다.






레벨테스트 샘플사이트 출처 - 매드포스터디 [바로가기]  


위의 사이트는 매드포스터디라는 원어민 화상영어 , 전화영어 사이트로 랭키닷컴에서 148주간 1위를 했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이트 입니다. 저렴한 수강료에 알찬 구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료레벨 테스트 신청을 하면,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전화를 받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정확한 현재 영어상태 진단을 통해서, 수준에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좋은 수업듣고 올 해는 꼭 영어를 정복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영어 레벨 테스트 신청하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