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분양지역중의 하나인 동탄2 신도시 입니다. 2015년 첫 분양으로 호반베르디움 3차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2015. 1. 16 모집공고 승인이 나서, 분양을 진행 하였습니다. 이것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곳이 바로 A1 블럭 푸르지오 입니다.


A1블럭 대우 푸르지오 분양일정


현재 푸르지오 분양은 2015년 2월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 전용면적: 60 ~ 84 제곱미터

- 분양세대: 832 세대 (예정)

- 분양예정: 2015년 2월 예정


아직 공고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예정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으니, 2014년 하반기 예정이었는데, 지금은 분양공고가 많이 늦어진것 같네요. 그러면 기본적인 위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동그라미로 나타낸 부분이 바로 A1 블럭입니다. 거의 중앙에 가까운 지구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지리적으로 다른 시설과 인접해 있어, 매우 편리할 것 같네요. 아래의 이미지는 좀 더 확대를 해본 이미지 입니다.





이렇게 보니, 업무 복합 시설과도 인접해 있고, 치동천하고도 인접해 있습니다. 하천이 인접해 있어, 전망이 좋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언제공사를 시작하나 분양공고를 내나 하는 것은 회사에 따르기 때문에, 아직 정확한 정보는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동탄 2 신도시에 관한 정보들


가장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면, 경기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 같습니다. 사업의 규모나 개요 같은 것이 보기 좋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LH 에서 운영하는 것이다보니 확실한 정보들만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LH 동탄 사업본부 [바로가기]





살펴보니 정말 동탄2신도시 규모가 엄청 나네요. 총 115,323 세대를 위한 공간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경기도 권에서는 가장 큰 규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분양 정보들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서 정보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항상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 되는 것 같습니다. 까딱하다가는 관심있는 분양 정보를 놓칠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