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은 서울 근교 광주에 위치하고 있어 아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수도권이기 때문에 서울에서 접근하기가 쉬어 직장인들도 퇴근후에 스키나 보드를 타러 갈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언제나 겨울이면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하지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스키나 보드보다는 아무래도 눈썰매장을 주로 이용하게 될텐데요. 오늘은 곤지암 리조트 눈썰매장 가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눈썰매장 가격정보

5회권
- 대인: 15,000원, 소인: 12,000원

오전권/오후권/야간권
- 대인: 20,000원, 소인: 15,000

일단 대인과 소인으로 구분되서 요금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봤을 때는 횟수로 타는것 보다는 아무래도 시간으로 나눠서 끊는게 낫겠네요. 횟수에 제한이 없으니 말이죠.

그러면 운영시간에 대해서 할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전타임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타임
- 오후 1시 ~ 오후 5시

야간
- 오후 5시 ~ 오후 9시



각각의 시간은 모두 4시간씩입니다. 그러니, 표를 한번 발급받으면 4시간은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4시간이면 짧은 것 같지만, 막상 이용해보면 그렇게 짧지도 않은 시간입니다. 보통 어린이들이 이용하는 눈썰매 보드가 아닌, 튜브를 이용하기 때문에 어른들도 충분히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까지 무빙워크가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올라 갈 수가 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위치

곤지암은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에 위치해 있고, 제2 중부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곤지암 IC 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위치가 가깝기 때문에 국도를 이용해도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스키나 보드같은 겨울 스포츠 들은 겨울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 같습니다. 올해도 좋은 스포츠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