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꽤 많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을 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방법보다, 인터넷으로 바로 연결해서 이용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리는 곳은 바로 깨비키즈 타자연습 입니다.




캐비키즈는 원래 타자연습만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각종 학습 자료와 다양한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종이접기, 동요, 과학 처럼 어린이 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실제로 방문을 해보면 다양한 커리큘럼에 여러가지 학습 요소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 가입을 통한 타자연습


먼저 캐비키즈 타자연습을 이용하기 위해서 무료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깨비키즈 메인화면을 볼수가 있는데, 화면 하단에 있는 타자연습을 통해서 타자 연습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깨비키즈 타자연습 [바로가기]


굉장히 다양한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아이들이 연습하기가 참 좋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알록달록한 화면은 기본이고,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자리연습을 하면, 장난감 코인이 쌓여서 로보트가 늘어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요소가 됩니다.



흔히들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속도가 표시되거나 정확도가 표시가 되는데, 여기서는 인형들이 보이네요. 화면도 큼지막 하게 보여서 어르신들도 이용하기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런 요소들이 더 아기자기하고 이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하는 듯 하면서 키보드 자리를 익힐 수가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꽤 재미있네요. 흥미를 유지할 수가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자리를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어도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 많은 연습을 하고 나면 이렇게 단어도 연습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이외에도 다양한 연습 화면이 존재합니다.




각각의 자리로도 연습을 할 수가 있고, 모든 자리도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컨텐츠들은 유료로 되어 있는 것들이 많지만, 타자연습은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키보드의 자리익힘은 물론 재미요소까지 더해 있으므로, 타자연습을 하실 분들은 꼭 한번 이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