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매력의 미드 제시카 존스
제시카존스는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 입니다. 2015년 11월 20일에 시즌1이 공개가 되었고, 현재 시즌2가 방영예정 중에 있습니다. 마블시리즈 중의 하나로 상당히 몰입도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답게 화끈하고 잔인한 장면이 가감없이 나옵니다.
생각을 지배하는 자와 그를 쫓으려는 자와의 싸움
대강의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킬그레이브 라는 악당이 있습니다. 남의 생각을 지배하는 악당으로 각종 범죄를 타인을 이용해 저지르는 놈입니다. 시즌 초반에 이 악당에게 생각을 지배당해 범죄를 저지르는 소녀를 시작으로 시즌1이 전개가 됩니다. 그것도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으로 말이죠...
주인공인 제시카존스 역시 이 악당에게 생각을 지배당하게 되어 범죄를 저지르게 됩니다. 그래서 주인공은 더이상 그 같은 피해를 사람들이 보지 않도록 그 악당을 찾아서 처단하려 합니다. 여주인공에 엄청난 파워의 힘을 지니고 있어, 이것을 이용한 각종 에피소드들이 전개가 되는데, 이것이 이 드라마의 큰 줄거리입니다.
제시카존스역의 크리스틴리터
여주인공이 처음 등장하는 화면에서 바로 알아봤는데, 바로 브레이킹 배드에 출현을 했던 크리스틴 리터 입니다. 얼마전에 방한까지 할정도로 국내에 인지도가 꽤 있는 배우네요. 워낙 브레이킹 베드에서 강열한 연기를 했던 지라 저도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동양적인 모습도 보이는 묘한 매력을 지닌 배우 같습니다.
전작에서도 시크한 연기를 보여줬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 처럼 차가운 연기를 보여주며 엄청난 카리스마를 뽑내고 있습니다. 주인공 역을 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연기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반가운 얼굴의 출현이라 그런지 더욱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드라마의 주인공 루크케이지
요즘 광고를 엄청나게 하고 있는 넷플릭스 히어로즈 물이 또 있는데, 바로 <루크케이지> 입니다.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어도 광고 때문에 어떤 드라마인지 대략적으로 알고 있는데, 이 드라마에서도 등장을 합니다.
이 사람이 바로 루크케이지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면 이렇게 드라마속에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하고는 하는데, 데어데블의 퍼니셔가 그 예입니다. 본드라마의 주인공인 데어데블 보다 더한 매력을 보여줘서 데이데블 시즌2가 퍼니셔 시즌1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였으니 말이죠.
제시카존스에서도 루크케이지는 엄청난 매력을 뽑내며, 본 드라마를 찾아보게 만들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드라마를 찾아보려고 하고 있으니 말이죠. 드라마를 보다보면 나오는데, 이 사람의 능력은 상처입지도 다치지도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강철인간인 샘이죠. 안봐도 비디오인 드라마 전개가 뻔하겠지만 그래도 한번 보고 싶게 만드네요.
아무튼 현재 시즌1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믿고보는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 이므로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