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돈벌기 - 2달간의 수익 내역을 공개합니다


블로그를 어느 정도 운영해본 분들이시라면 누구나 광고하나쯤은 상단에 노출시켜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방문자수에 비해, 생각보다 수익이 나지 않는게 현실이지요. 여러 고수분들은 클릭만으로도 상당한 수익을 올리시지만, 저같이 새로 시작하는 초보블로거들은 블로그 돈벌기 가 그렇게 쉽지 많은 않은 일입니다.






블로그 돈벌기 나의 랭킹





위의 랭킹이 저의 현재 지점입니다. 누적 랭킹이지만, 사실 <수익형블로그>를 운영한지는 8월 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약 50일 정도의 시점입니다. 지금까지의 누적액으로는 602위라는 성적입니다. 초라하기 그지 없지요 ㅡㅡ;


1위가 보이시나요? 무려 7천 만원이 넘습니다. 30 위가 7백만원 정도 되는군요. 이것도 월 약 80 만원 씩은 수익이 발생했다는 거니까, 그리 작은 액수는 아니네요. 그렇다면, 이런 블로그 돈벌기 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CPA - Cost Per Action


바로 CPA 입니다.  CPA 에 대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에 잘 나와 있어 그대로 캡쳐를 해왔습니다 

캡쳐사이트 (리더스CPA 사이트)







가입하고 블로그에 광고 넣기


그렇다면 어떻게 광고를 블로그에 넣을 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관리자가 해당 블로그를 검토하게 됩니다. 이 사이트가 적격한 사이트 인지, 부실하지 않은지... 이때 적격 하다고 판단하는 기준이 블로그에 포스팅 갯수가 15개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가입을 하고 1,2 시간 이내에 바로 승인이 됐던거 같습니다. 





승인이 되었다면, 이제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머천트리스트> 메뉴를 선택하면 여러가지의 머천트 들이 있습니다. 거기서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광고 단가가 있기 때문에 단가가 샌것을 공략해도 됩니다. 저는 일단, 리더스 CPA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기본홍보링크와 배너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홍보링크는 말그대로 URL 입니다. 사이트에 URL 넣을 곳에 해당 URL 을 넣어주면, CPA 광고로 인식이 되는 구조입니다.  홍보 배너 링크 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배너를 생성하는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코드가 생성이 되는데, 그것을 블로그 포스팅할 때 넣어주면 아래처럼 포스팅에 해당 배너가 삽입이 됩니다.  





위의 코드를 포스팅에 삽입하면, 아래처럼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배너가 삽입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작업없이 링크가 걸리는 것이지요. 아주 쉽지요~?



홍보배너링크





MUST HAVE ITEM 득템


자고로 MUST HAVE ITEM 이란, 여자분들이라면 이런 백을 원할테고





남자분들이라면 멋진 IT 기기를 원할지도 모를테죠.





욕심내지 말고 딱 자신의 원하는 요기까지만 수익을 내보자구요~ 자, 함께해요~


MUST HAVE ITEM 득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