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운전자보험 가입전 보장내역부터 꼼꼼히!!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자동차 보험은 가입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가입을 해야하는 필수 보험으로 의무사항입니다. 일반적인 사고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는 자동차 자체에 대한 보험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운전자 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운전자보험을 왜 드는 것일까요?


차량사고로 자신이 다치거나 혹은 남에게 상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치료비가 필요할 수도 있고 때로는 형사상의 책임이 필요해 변호사 선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량의 파손이나 기타 수리비 처럼 차량에 대해서 돈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벌금이나 치료비처럼 사람에게 들어가는 인적 비용이 발생 할 떄 보장해 주는 것이 운전자 보험입니다.


자동차 보험은 이런 것을 보장해 주지 않기 때문에, 안전 운전을 위해서는 운전자 보험을 반드시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지만, 구석구석 꼼꼼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지이요.





하루에 몇 Km 나 운전을 하고 계신가요?


우선 아래의 표를 보시기 바랍니다.







도로 교통 공단에서 조사한, 2012년도 교통사고 발생비율입니다. 10Km 당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대부분 10건을 넘습니다. 이 말은 1Km 당 한건씩 이상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자~ 하루에 출퇴근 용이나 레저용으로 차를 얼마나 운전하고 계신가요? 이 표를 보면 누구나 사고에서 안전할 수 만은 없다는 것을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험한 사고로 부터 보장을 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운전자 보험입니다. 여러 보험이 있지만, 믿을 수 있는 삼성화재의 보험이 있어 소개를 드리니, 한번 살펴보시고 무료 상담을 통해 쉽게 보장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것을 보장해 줄까요?


삼성화재 운전자보험(무료상담바로가기)은 대부분의 사고로 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약관을 잘 따져보시고, 홈페이지의 보장내용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특이한 것은 부상이나, 중상해부터  변호사선임이나, 벌금 같은 형사적인 것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들은 기존 자동차 보험에서는 보장해 주지 않는 내용이므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해야지만 보장 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한달에 얼마를 내며, 어떻게 가입을 할 수 있을까요?


실제로 한달에 내야하는 보험금은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다르고 직업이나 나이에 따라서 다르게 됩니다. 아래의 표는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일반적인 가입기준에 따른 보험금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한눈에 봐도 자동차 보험보다는 금액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가입을 위해선, 홈페이지에 무료상담신청을 하면 됩니다. 간단한 정보만을 기입하게 되있으므로, 간단한 신청으로 전문 상담원의 상담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아마 일반적으로 웹서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나 기타 여러 매체를 통해서 파악하는 정보보다도 상담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훨씬 더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 무료신청으로 운전자보험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해드린 정보를 바탕으로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에 가입하시어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