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수학 자녀들 수학 성적 올려주는 동영상 강의





수학의 학문적 중요성은 아무리 말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요즘은 이공계열 뿐만이 아니라, 특히 문과 계열인 경영 쪽에서도 수학을 아주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지요. 모든 학문의 기초인 만큼 수학능력 시험에서도 집중해서 평가하는 항목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수능에서도 어렵게 출제된 수학영역에서 성정이 우수한 학생이 높은 가산점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수학은 수능에서도 변별력을 높이는데 중요한 과목입니다.


영어는 동영상을 보면서 수학은 왜?




사실 영어는 동영상을 보면서 굉장히 많은 학습을 합니다. 아무래도 언어이다 보니, 듣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그에따라 동영상 강의도 굉장히 많고, 학생들이 많이 보고 듣곤 합니다. 하지만, 수학은 그렇지 않습니다.


수학은 EBS 정도나 동영상 강의를 보지 따로 동영상 강의를 하지도 않거니와 학생들이 많이 보지도 않습니다. 학원이나 교재를 통해서만 볼 뿐이지요. 아마 동영상을 보면 그 효과가 배로 커질텐데 말이죠.


언제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수학강의 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학생들이 태블릿을 이용해서 강의를 듣고 있는 <37도씨탭> 이 그것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이동중이나 장소에 관계 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와이파이만 연결된 지역이면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질문을 올리면 실제 그 문제를 가지고 강의를 해주고 문제를 풀어주기 때문에 일방향 학습이 아닌 양방향 학습이 되는 것이지요.


아마 자녀들이 태플릿 PC 를 가질 수 있다는 호기심에서라도 강의에 많이 끌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는 모든 강요보다는 호기심아래에서 흥미롭게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아무리 공부하라고 해도 말을 안 듣겠지만, 스마트 기기에 호기심을 가지고 이러저리 가지고 놀다보면 호기심에서라도 동영상 강의를 볼테니까 말이죠.  아래는 실제로 <37도씨탭> 을 사용한 분들의 생생한 후기 입니다






사이트를 가면 7일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놓치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자녀들의 수학 성적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