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프로그램은 편집을 막기 위해 제작된 포맷으로써, 원천적으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정품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편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PDF 포맷도 무료로 수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 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사이트를 방문하면 현재 패치버전을 다운로드 받으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일부 PC 에서 에러가 나기 때문에 반드시 새버전을 받을 것을 권고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zPDFEditor 3.0 자료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5.0 다운로드 [바로가기]

 

제작사에서 네이버를 통해서 배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업이나 관공서는 유료 버전을 구매해야 하지만, 개인에게는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을 하신 다면 라이센스에 신경쓰지 않고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인스톨러랑 동일하게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지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 실행이 되었네요. 마치 워드프로세스와 같은 실행 모습입니다.

 

 

 

버전확인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3.0.5.0 버전이 설치가 되네요. 다행이 제 PC 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PDF 를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이지피디에프도 아주 손쉽게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설치 방법을 알아봤으니 다음에는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