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포스팅만으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신가요? 어떤 블로그 인가요? 일단 블로그만 가지고 있고, 포스팅을 하고 있다면 그것만으로 수익을 내기 위한 준비는 끝난 것입니다. 아직 방법을 모를 수도 있고, 알고 있지만 시작을 안해서 수익이 나지 않는 것 뿐입니다.




 

대표적인 블로그 수익 모델 애드센스

 

애드센스는 아마 누구나 알 것입니다. 블로그 수익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해 봤을 테니까요. 이것은 CPC 광고로, 블로그 방문객이 클릭을 했을 때 수익이 발생이 됩니다. 블로그 유입량이 많아서 많은 방문자들이 온다면, 수익이 많이 나겠지요. 그 반대의 경우는 수익이 나기 힘들겠구요. 

 

하지만, 만약 이렇게 CPC 광고로 수익이 생각만큼 발생하지 않는다면, 다른 광고에 도전해 보시기 바립니다. 여러가지 수익 모델이 있지만, 그중에 CPA 광고를 추천합니다.




 

CPA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 단가입니다.

 

CPA 의 수익 시스템을 간단히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만약 블로그에 어떤 사이트의 상담신청을 하거나 홍보를 하는 글을 올렸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그러면 블로그 유저들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 블로그에 방문할 것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방문을 할수도 있고, 링크를 타고 들어 올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포스팅한 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서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럴때 수익이 발생합니다. 바로 광고주가 해당 포스팅을 한 블로거에게 수익을 지급하는 것이지요. 이렇게 광고가 되면 광고주 입장에서도 확실한 광고효과가 있으니 광고 단가가 꽤 높은 편입니다.

 

일단 작게는 광고 한건당 5천원에서 많게는 5, 6 만원 정도까지 지급이 됩니다. 이는 CPC 광고에 비하면 꽤 큰 액수입니다. 한달에 몇건 정도만 이렇게 실적이 발생한다면, 충분히 원하는 수익을 낼 수 있을리라 봅니다. 이는 순전히 정보의 전달력에 달려 있습니다. 

 

아래는 이런식으로 발생한 저의 10월 달 수익입니다. 고수분들에 비해서는 턱없는 수익이지만, 저로써는 만족한 수입입니다. 해당 월에 포스팅도 많았고, 운좋게 첫페이지에 걸리는 게 많아서 그런 거 같습니다. 




 

수익단가를 보면, 확실히 수익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시작은 어렵지 않습니다. 정보가 없어서 아직 시작을 못했을 뿐이지요. 그러면 여기서 궁금한 점은 어떻게 그런 광고를 가져올 수가 있을까요?

 

광고를 가지고 올 수 있는 머천트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를 가져 올 수 있는 사이트를 머천트 사이트라고 합니다. 머천트란 광고주를 의미하는 데 그런 것을 모아놓은 사이트라는 뜻이지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리더스 CPA(바로가기) 입니다. 몇가지 CPA 사이트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사이트보다  크게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1. 화면이 깔끔합니다 

 

실제로 어떤 사이트는 너무 사이트가 복잡해서 내가 원한는 것을 쉽게 찾지 못할때가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들만 깔끔하게 모아놔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 광고가 많습니다.

 

실제로 가입을 해서 사이트를 둘러보면, 블로그에 개제할 수 있는 광고가 많습니다. 보험, 재테크 등등 고수익 머천트 에서 부터 학습, 의료 등 소소한 머천트들도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 성향에 맞게 가져다 쓰면 됩니다.

 

3. 지급 시스템이 확실합니다.

 

만약 수익이 발생이 되면, 다음달에 꼬박꼬박 은행으로 지급이 됩니다. 보류나 기타 다른 사유로 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요 재미가 해보시면 꽤 쏠쏠합니다. 마치 또다른 월급을 받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ㅎ

 

4. 사용이 쉽습니다.

 

저도 처음하는 광고인데 쉽게 적용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꾸준히 한달에 수익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노하우가 쌓일 수록 더욱 더 많은 수익이 발생하리라 보니다.


홍보배너링크


 

이렇게 여러 장점이 있기 때문에, 블로그로 수익을 내보고 싶은 분은 리더스 CPA(바로가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점은 사이트에 가입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부터 시작을 할 수 있지만, 사이트 가입 후 승인이 나려면, 자신의 블로그에 글이 최소한 15 개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 이하이면 홍보활동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부적격이 되어서 홍보 활동을 할 수가 없으니, 시작하려면 일단 포스팅을 많이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승인이 나기 때문에 활동을 할 수 가 있습니다. 

 

가입을 하셔서 꾸준한 수익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어느 정도 블로그 트래픽이 발생되는 블로그라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트래픽이 많은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