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에 대한 것을 찾으려고, 검색창에 '철근콘크리트','철콘크리트'를 쳐봤지만, 도무지 애니메이션 정보가 나오질 않았다.

나중에 자세히 보니 철콘 근크리트 라는 제목의 애니메이션 이었다ㅜㅜ

우연히 본 애니메이션인데, 상당히 내용도 진지하고, 재미있는 진행과, 화려한 화면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영화였다.

쿠로와 시로라는 두 소년이 한 마을에서 살면서, 해체되는 도시를 막는 내용의 이야기이다. 원작이 만화라고 하는데, 어느정도의 분량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에 내용을 이해하기는 조금 무리인 것 같다.

지금 생각해 보면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전개되는 스토리 같기도 하고, 영화를 보면서는 두 소년에 대한 얘기 같기도 하다. 이걸 뭐라고 해야될 지는 모르겠으나, 반드시 함께 살아가는 공생의 얘기를 다룬 것 같은 생각도 든다. 음... 아직 내용을 충분히 이해를 할 수 없으니, 뭐라고 말할 수가 없는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배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당히 심오한?!


애니를 보면, 내용이 약간 무겁기도 하거니와, 상당히 폭력적인 요소도 많은 것 같다. 잔인한 장면도 많고... 우선 두 주인공이 훨훨 날아다니며, 이 건물, 저건물을 뛰어 다니면서, 적들을 처리한다. 신나게 날라가고, 신나게 부숴버린다 물건들을. 사람도 마구 때려버리고.

오래간만에 재미나게 본 애니메이션 같다. 요즘은 일본 애니를 상당히 자주 보는 것 같다. 얼마전 본 시간을 달리는 소녀도 그렇고...

그나저나 제목이 무슨 뜻인지 당췌알 수가 없다ㅡ,.ㅡ

'영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국제영화제  (0) 2007.07.17
화려한휴가  (0) 2007.07.11
트랜스포머  (2) 2007.07.09
배우 송강호  (0) 2007.06.18
괴물 속편  (0) 2007.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