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조성모 기대된다 어떻게 될지


히든싱어 시즌2가 심상치 않다. 벌써 지난주 2회째 사상 처음으로, 신승훈이 탈락하고 모창 능력자가 우승을 해서 상금 2,000천만원을 타가는 기염을 토했다. 내가 들어도 정말 누가 신승훈 인지 헷깔릴 정도로 노래를 잘했다. 가성도 정말 잘했고, 노래도 정말 잘했던 것 같다. 바로 그 다음편이 조성모 인데, 예고편 만봐도 정말 기대가 된다.


예고 영상으로도 충분한 기대감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조성모가 탈락했다느니, 광탈했다느니 하는 말이 떠돌았다. 방송이 나와 봐야지 직접 알겠지만, 지난편이 워낙 강렬했기에 더욱 더 그런 소문이 무성한 것 같다. 다크호스 신승훈 마져 최종 라운드에서 떨어진 마당에, 그렇게 흉내내는 사람이 많은 조성모는 정말 불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군다나 예고편만 보면 더욱더 기대가 된다. 편집을 잘해서 그런지, 정말 그래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상상이상의 결과를 보여주겠다고 하니 기다리는 수밖에.







확실히 시즌1 보다 더욱 더 능력자 들을 잘 뽑는 것 같다. 아마 시즌 1 보다 홍보가 더 되었기 때문에 시즌2에 지원자가 몰리고 그래서 더 우열을 가리기가 힘든 건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시청자 입장에서는 원조 가수를 누르고 모창 능력자가 오르는 것은 정말 짜릿한 재미가 있었다. 


인터넷 기사를 읽었던 기억이 있는데, 히든 싱어 제작진들의 진짜 바라는 것은 모창능력자들이 원조 가수를 누르는 것이라고 했는데,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정말 원조 가수가 실력히 확 차이가 나서 항상 진짜를 사람들이 잘 찾아냈다고 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 2 에서는 2회에서 벌써 그 기록이 깨졌으니 앞으로 얼마나 더 진기록이 나올지 모르겠다.


더욱 더 기대되는 가수들


아직 누가더 나올지는 모르겠다. 히든싱어 게시판에 가보면, 이승환, 아이유, 조용필 등등 모창을 신청하는 사람이 꽤 되는 걸로 봐서는 앞으로의 출연진 들도 짱짱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승환 편을 하면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을 것 같다. 아이유가 나온다는 소문도 있고..


사실 잘 몰랐는데, 히든싱어 홈페이에 가니 미공개 영상분도 있고, 꽤 알차게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은 것 같다. 자주 방문해 보지는 않았지만 이제 부터 짬짬히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