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 중에 가장 인기있는 휴양지중의

하나가 바로 <하와이> 입니다.

그동안 잘 몰랐던 하와이에 대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허니문 하와이 





어디있을까요?


우선, 하와이는 미국의 50번째 주 입니다.

저는 막연하게 미국이랑 가까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태평양 바다 한가운데 덩그러니 있는 외로운 섬입니다.


미국에서 3700Km 나 떨어져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처럼 배를 타고 갈 수 있는 위치도 아니고,

이건 뭐 비행기 아니면 갈 수가 없겠네요.

그래서 아마 현실을 잊고 떠날 수 있을 지도요.




태평양 한가운데




하와이(Hawaii) 란 말은 무슨뜻?


하와이는 하와이어로 "작은 고향"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참 소박한 어휘네요, 왠지 알고 다니 더욱 더 정감가기도 하구요.


원래 원주민이 살고 있었을텐데,

알콩 달콩 섬에서 살아갔을 그내들이 정겨움이 묻어나는 것 같군요.



하와이 크기는 어느정도나 될까요?


하와이는 원래 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 는 제주도의 8배 크기정도라고 합니다.

섬치고는 정말 어마어마한 넓이네요.



빅아일랜드



빅아일랜드의 용암


더군다나 빅아일랜드는 아직도 용암이

흘러넘친다고 합니다. 

아직도 이렇게 활기차게 화산활동을 하고

용암이 넘치고 있다니 대단한거 같네요~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여행가기전에 사전조사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좀더 재밌는 여행이 될 수도 있고,

맛집 같은 것을 찾아보면 배고파 해매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이렇게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 있으니,

미리 정보 찾기가 아주 쉽습니다.


여행지에 가서 사전지식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친구들 혹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어깨 한번 으쓱 할수 있지 않을까요 ^^



일상을 떠나 하와이 해변으로 날아가는 비용 1,990,000 원부터~

좋은 추억 만들 무료상담받고 조기예약 할인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