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에 건설되는 배곧신도시가 곧 분양을 시작합니다. 호반건설에서 분양하는 호반베르디움 3차 가 6일 부터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분양을 시작합니다. 인근 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을 강조하고 있으면, 아파트 평면 구조는 요즘 인기가 있는 판상형 구조로 분양이 된다고 합니다.


호반베르디움 3차 분양 정보


분양일자

- 2015년 2월 6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서해고등학교 맞은편)

- 12일 : 특별공급

- 13일 : 1,2 순위 

- 16일 : 3순위


입주 예정

- 2018년 1월 예정





호반베르디움 3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 건설사에서는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분양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정보가 잘 요약되어 있어, 알아보기가 쉽네요.





이번에 분양되는 B11 블럭은 제 3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와의 인접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고, 지하철 오이도역도 인근에 있어 더욱어 편리하게 단지로 들어 올 수가 있습니다.


교통이 아파트 분양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면, 그만큼 더 인기가 높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배곧신도시 정보


이름도 예쁜 배곧이라는 의미는 1914년 주시경 선생이 "조선어학당" 의 이름을 배곧이라고 바꾼데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움곳의 순 우리말이라고 합니다. 그 의미를 알고나니 더욱더 아름다운 이름인 것 같네요.


배곧신도시의 위치는 시흥시 정왕동 1771-1 번지 일대를 말합니다. 지도상에는 아래의 위치로 시흥군자지구라고 표시가 되고 있네요.





특히나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가 유치되어 더욱더 교육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배곧신도시의 컨셉과도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분양이 완료된 블럭이 4군데 정도 되고 앞으로로 많은 블럭이 남아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분양정보나 개발사 홈페이지를 보는 편인데, 이곳 시흥 배곧신도시 같은 경우는 분양정보가 참 알아보기 쉽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신경을 기울여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는 듯한 낌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