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교보

 예스24

 1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2

 역사의 역사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돌이킬 수 없는 약속

 3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열두 발자국

 4

 과호흡 (애니메이션 DVD (외전 포함))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하버드 협상 강의

 5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100쇄 기념 스페셜 에디션)(양장본 HardCover)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6

 열두 발자국

 열두 발자국

 역사의 역사

 7

 뼈 있는 아무 말 대잔치

 언어의 온도(100만부 돌파 기념 양장 특별판)

 당신이 허락한다면 나는 이 말 하고 싶어요

 8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초격차(양장본 HardCover)

 뼈 있는 아무 말 대잔치

 9

 골든아워 1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양장본 HardCover)

 초격차

 10

 골든아워 2

 82년생 김지영(오늘의 젊은 작가 13)(양장본 HardCover)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1

 장미의 이름 (리커버 특별판, 양장)

 살인의 문. 1(양장본 HardCover)

 골든아워 1

 12

 하이큐!! 32

 역사의 역사

 수학이 필요한 순간

 13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0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양장)

 인생 우화(양장본 HardCover)

 [예약판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8

 14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8

 모든 순간이 너였다

 퇴근길 인문학 수업 : 멈춤

 15

 초격차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


모든 서점에서 1위를 기록하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이 상위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기록이네요. 


우리나라보다 일본 문학들은 장르문학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순수문학인 국내보다 흥미로운 주제의 책들이 많은 이유이지요. 우리도 그렇게 장르 문학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너무 책이 고상한 위주다 보니, 아무래도 많이 읽히지 않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나미야 잡화점의 기록> 같은 책도 그런 이유로 상위에 랭크 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국종 교수님의 <골드아워> 책도 주목을 끄는 것 같습니다.  외상외과 의사로써 살아온 저자의 삶을 기록한 책입니다. 고스란히 삶이 녹아있을 것 같아, 꼭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그리 많은 변화는 없지만, 새로운 책들이 베스트셀러로 올라온 것 같아, 흥미롭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