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세계 최고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 입니다.


동영상을 보다 보면, 내가 계속 해서

반복해서 듣고 싶은 노래나 동영상이 있는데

유튜브 자체에서는 반복 재생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되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기에^^


LISTEN on REPEAT




인터넷에 보면, 유튜브 반복재생에 관련된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유튜브 동영상 주소에서 

특정 부분을 잘라서 붙이는 방법인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테크닉이라기 보단 그냥 반복 재생 시켜주는 사이트 입니다.


http://www.listenonrepeat.com/


위의 사이트를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유튜브를 이용하듯 검생창에서 

검색을 해서 결과에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반복적인 재생이 됩니다.


아래는 종방 되었지만, 대세 드라마였던

응답하라에 삽입된, 성시경의 너에게라는 노래를 찾아봤습니다.






위와 같이 결과가 나오면 클릭해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원하는 노래는 가장 첫 번째 검색 결과에 있네요*^^*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저는 너무나도 유용하게 이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